인나무 견뎌라 공포의 극한직업

심플한 tobe A4마이그리드 노트V.2

인나무

상품 노트,메모지 tobe A4마이그리드 노트V.2 특가금액 어때요
현재시간 원가금액 23% 6,300원에서 할인된 금액
4,800원 쎄일 구입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240원 적립 가능합니다.
간단 말씀드려요

tobe A4마이그리드 노트V.2 상품구매


심플한 디자인에 크기도 커서 넉넉하게 사용하기 좋아요! | 민트색으로 구매한번 했었는데 재구매입니다 !

커서 너무 좋습니다 잘 쓰고 있습니다!!


가볍게 쓰기 좋아요 만년필은 번져요. | 크기도 커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그리드 노트 가지고 싶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2권이나 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. 필기할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간단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. 제가 살 땐 민트 색상밖에 없어서 이 색상을 선택했는데 다른 색상도 사보고 싶네요 ㅎ 스테들러 브로드라이너를 사용했을때 약간의 번짐이 있었는데 굵은 잉크펜 사용하면 번질 수도 있을것 같아요.


편리하고 좋아여 | 정자체 연습을 하기 위해 샀습니다. 종지 재질은 거친 느낌이 있어요.
연필로 쓰면 사각사각 듣기가 좋아요.
만년필, 잉크가 많이 나오는 것들
혹은 딥펜 같은 경우는 많이 번져요.(글자 사이에 줄 번짐)
어차피 연필로 쓰려고 산거기 때문에 잘 쓰고 있습니다


tobe A4마이그리드 노트V.2, 민트, 2개입저는 민트색 노트를 시켰었는데 하늘색 노트가 와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바로 써야 되는 상황이여서 그냥 사용했습니다:)
노트 자체는 표지도 색감이 너무 예쁘고 속지도 무난무난 하니 좋은 것 같아요. 그리고 생각 했던거 보다는 크기가 큰 것 같아요


tobe A4마이그리드 노트V.2, 민트, 2개입크기가 A4인만큼 노트의 크기가 커서 편하고 좋아요
모눈표시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그래프를 그리거나 줄을 긋거나 할 때 정말 편리한거 같아요;)
쓰면 뒷면에 살짝 비침이 있긴 하지만 공책을 사용하는 데에는 크게 지장이 없을거같네요ƪ(˘⌣˘)ʃ
이 가격에 이 퀄리티에 공책이라면 가격대비 완전 좋은거같아요!!

고양이보고 좋은 하루 되세여ʕʘ‿ʘʔ


tobe A4마이그리드 노트V.2 상품구매


The post 심플한 tobe A4마이그리드 노트V.2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